혹시 연휴 기간에 문을 연 특별한 카페를 찾아 헤매 보셨나요? 대전의 한 숨은 카페에서는 휴일에도 특별한 메뉴를 맛볼 수 있었답니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독특한 커피 경험을 원하신다면, 이곳의 특별한 음료들이 궁금하실 거예요.
이곳에서는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커피 메뉴가 눈에 띄었습니다. 특히 진한 에스프레소에 코코아 파우더를 더한 음료는 고급 초콜릿 같은 풍미를 선사했죠. 또한, 따뜻한 물을 섞어 마시니 전혀 다른 레몬차 맛이 나는 흥미로운 경험도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용문동의 단골 파스타집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에 가면 언제나 만족스러운 사이드 메뉴가 있는데, 바로 버터에 볶은 당근입니다. 이 매력적인 메뉴 덕분에 이곳을 다시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함께 맛본 명란 파스타는 기대 이상으로 훌륭한 간과 풍미를 자랑했습니다.
이어서 대전의 유명 백화점 식품관에 들렀습니다. 많은 사람이 붐볐지만, 빵집 계산대는 정말 긴 줄로 가득했습니다. 빵 구매는 포기했지만, 기다림 끝에 유명한 시루 종류를 구매할 수 있었죠. 기다린 보람이 있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선물 받은 디저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마들렌 속에 피스타치오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는데,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커피 없이도 순식간에 다 먹어버릴 만큼 매력적인 맛이었죠. 이렇게 알찬 하루의 미식 여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늘은 대전 곳곳의 맛집을 탐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근처의 숨은 명소나 새로운 맛집을 발견하면 꼭 경험해 보세요!
#대전맛집 #카페투어 #파스타맛집 #성심당 #피스타치오마들렌 #연휴미식여행 #숨은맛집
Post a Comment